Friday, November 23, 2012

[PARIS] 다시 찾은 장난감 가게





동생이 무척 아쉬워했던 문닫은 장난감 가게.
오늘은 나름 '쇼핑데이'여서 아침부터 이 거릴 다시 찾았다.
뭐 말만 쇼핑데이지, 큰 돈을 쓰거나 명품을 사지 않아 그냥 소소한 물건 사기 정도랄까.


A
잘 알려지지 않은 곳.
어떤 한 블로거가 저해상으로 올려 둔 사진 몇 장과, 정말 쓰잘데기 없는(도움이 안되는) 정보만으로 이 거릴 찾았으나 
문을 닫은 관계로 눈물을 흘리며 다시 되돌아간 지난 날.
보상이라도 받듯 활짝 문을 열어 보미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었다.



B
확실히 디즈니스토어와는 달랐다.
뭐랄까.
프랑스 느낌이 가득한 장난감들이 많았다-고 얘기하고 싶을 정도.
가격은 싸지 않았지만 정말 소소하고 재미있고, 귀여운 장난감이 참 많았다.




C
이 곳에서 나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샹숑인 'Sous le Ciel de Paris' 오르골 두 개를 사고
파리 곳곳에 있는 회전목마 입체 카드를 사고
그림자놀이를 할 수 있는 예쁜 제품을 사고(나중에 엄마가 되면 아이들에게 해주겠다는 야심찬 계획)
호두 안에 예수님의 탄생 관련된 조각이 들어 있는 장식을 사고,
놀이용 빨간 삐에로코를 사고,
실뜨기의 다양한 방법이 들어있는(물론 실도 들어있음) 박스를 사고,
찍찍이 인형 하나를 샀다.



D
못 사서 아쉬운 건, 
빨간망또 손가락 인형 세트. 
사올껄 그랬나 - 항상 못 산건 아쉬워 하는 게 사람 심리라 마음에 들면 그냥 사야한다.









* 장난감가게 외관 * A 사진
NIKON D50

* 장난감가게 내부 * B 사진
NIKON D50






* 장난감가게에서 산 물건들 * C 사진
NIKON D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