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rch 01, 2015

2-2 설












할아버지댁 도착 전에 잠깐 서천 마량리 들러 주꾸미 철판볶음 먹었다
우리엄마는 주꾸미 왕 팬...
이러다 전국 각지 주꾸미 먹으러 다닐 듯 +_+ 난 좋앙

이 집도 정말 맛있었다
사진엔 없는데 밥도 볶아 먹었다곳 후후 짱맛
사진 중 '철판볶음'이라고 써 있는 건 원래 거꾸로 되어 있는 사진인데 반전으로 바꾼 것
냠냠냠냠 먹고 우리 가족은 잠시 이곳에 들렀다.
바로









마량리 동백나무숲 
오늘은 설 연휴라 요금을 받지 않아 공짜로 다녀왔습니당 :) 

그러나








바람이 미쳤음 
파도가 해일만큼 쳐서 무슨 재앙급
꽁꽁 사매고 돌아다니기 시작! 









바람 싸대기를 견디며 단체 샷샷
셀카봉 따위 없는 우리가족... 











사실 동백나무숲이란 이름처럼 빨갛고 예쁜 동백나무 많이 피는데 아직 덜 피었어 
(초봄에 피는 꽃인데 지금은 늦겨울임. 조금 있으면 만개할 듯!) 








ROAD MOVIES 






















시골 도착해서 일 시작


이것저것 전을 다 부치고 나면 바로 뻗
저녁 7시부터 자기 시작해서 다음 날(설날) 아침 8시까 잠... 
할아버지댁만 오면 왜 잠이 쏟아지는가...










작은아빠가 새로 만든 비닐하우스 구경 시켜 주신다고 갔는데 이곳 온도가 36도...
구경하는 거 꿀잼











할아버지 대나무숲 앞에서도 찍어보고
(길목도 만들어 놓으심)









역시 산 속은 멋졍 








붕붕붕 =33333
집으로 가는 길
석양도 멋지겠다 뭔가 아쉬운 마음에 인천 소래포구 고고!
수산시장을 들러 볼 참이었는데 울 가족 좋아하는 해물 바지락칼국슈도 먹어야지! 












싱싱한 해산물 구경하고 푸짐한 칼국슈도 먹고 무사히 서울로 도착!










ROAD MOVIES



















끝난 줄 알았짘ㅋㅋㅋㅋㅋㅋ
다음 날이 밝았어용, 우린 외갓집으로 모두 이동!



엄마가 심부름 보냈다가 보미랑 문방구 들려 난 스파이더맨 탱탱볼 사고, 보민 원피스 조립 장난감 샀음 

마블 어벤져스팀에 스파이더맨 합류한단 소식 듣고 누가 뽑힐까 되게 기대하는 중인데
두 후보라며-
로건 레먼과 딜런 오브라이언.

난 음... 둘중 아무나 괜찮음
앤드류 가필드나 토비맥과이어보다 낫겠지
오히려 어메이징스파이더맨에 데인드한이...
눈빛... 유부남인데 퇴폐미라니 침주륵

설날 얘기에 급 주제가 바꼈네
여튼 기대기대 












외갓집 들렀다가 집에 가기 전 행주산성 찾았는데 입장 시간 지나 못 들어갔지만 앞에 전통놀이 하게끔 제기와 링, 왕 큰 윷놀이 놔둬 가족끼리 게임!
사람들도 꽤 많았다 








마지막으로 설 연휴 마지막날에


남자친구들까지 모여 아빠가 저녁 쏘심







연휴동안 잘 보냈습니당:)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