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4, 2014

[DAILY LIFE] 6-4

집에서 혼자 맥주 한 잔

딱 한 잔만 마시겠습니다. 그럴 일이 있거든요.














예쁘네 예뻐 
예전에 YG 패밀리에서 단체곡 있었는데.
"저 이름 없는 별 길가의 들꽃도 태어나며 세상의 축제의 초대된거죠~" 뭐 이런 가사가 떠오르는 구만.
이 노래를 아는 나도 참.. 나이를 속일 수 없넹











휴가 트렁크 촬영! 
이번 7월호는 여름 특집 이니께•_•
사진 속 소녀는 광주에서 온 진아씨(너무 귀여워)









선물로 예성씨 브랜드 메이든느와르 캔들 받았다구 ㅜㅠ
촬영 때문에 광주에서 왔는데 선물까지...
다음에 뭐라도 챙겨 드려야징

향 정말 좋다













촬영 가는 길에 버스 환승하려고 내린 이대 웨딩타운 정류장.
근처엔 매우 오래 된 약국과 민트색 자판기.









 서울 어느 곳(은 을지로입구와 시청 가운데)




















늘 인터뷰이의 촬영하는 모습을 휴대폰으로 찍는데, 헤어진 뒤 사진을 전송 드린다.
내 생각이지만- 잡지에 나오는 완전한 사진 보다 이런 촬영 컷이 이날을 더욱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러고 보니 정현이와 촬영이 많았네.
같은 날은 아니지만 옷이 똑같다는 건 뭔가 짠하다. 바쁘고 고된 아이 아빠의 모습이랄까.

아님말고








오랜만에 유진이와 스냅을 찍고 크래커 스태프 민현이의 추천 빙수집에 들렀다.
상수에 있는 "

스냅 찍으러 와서 컨텐츠 촬영도 했넹ㅋㅋ









좋아브러.
일본 여행 다녀 온 곤지가 생선으로 사온 비비안웨스트우드 손수건.

손수건 사고 싶어했는데 이렇게 예쁜 게 생기다니..
역시 곤지 짱!!! 











빙수 촬영을 위해 찾은 곳은 이대 트리니티 카페.
이후섭 매니저의 추천 메뉴인 아쌈(홍차) 빙수는 홍차의 텁텁한 맛이 느껴지지만,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맛이 좋았다.

마치.. 나 중고등학생때 한참 다닌 옛 카페의 모습이 떠오름.
석종오빠와 가원언니는 알았던 카페 테이블마다 전화기가 있었다는 사실.
휴대폰이 지금처럼 다들 갖고 있지 않았던 그때. 나는 고 1때 처음 휴대폰 생겼다.
그 전까진 삐삐나 사서함(초딩때), 집 전화를 주구장창 붙들고 살았다. 나름 재밌었다.





















빙수를 기다리는 이구노 포토그래퍼님.










빙수를 촬영하는 이구노 포토그래퍼님.








먼저 촬영한 인터뷰이의 사진을 보며 구도를 잡는 버들이 아빠.









하빈이 덕분에 먹어본 노오란 수박.
우리들은 먹는 내내 꿈인 것 같다고 깔깔깔

꿈에선 별 요상한 것이 다 나오니까ㅋㅋ
맛은 당연한 말이겠지만 수박맛이다. 











선샤인과 차가운 풍기남자 구노오빠














촬영차 다녀온 린넨내추럴 샵











라떼 한잔 시키고 새벽 내내 있다.
새벽이라 사람은 없지만 커피 한잔 시키고 주구장창 있는 것 같아 진짜 미안.
근데 다른 걸 먹고 싶지 않아요. 
그럼 졸리니까.











오랜만에 만난 멍충이 두 명











뭔가 발음이 어려운데.
내 닌자 이름은 -테카 린쿠쿠 ...??










와보고 싶었던 정독 도서관을...
촬영 하느라 주차 때문에 오다니...
그것도 구노오빠랑!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빙수 마지막 촬영이니..
기념 촬영 했다.
오빠 왜 화분 들고 있는 거얌ㅋㅋㅋㅋㅋ









마감할때
편집장님이 사준 맥주
오미년이 사준 커피

헤헿










아침 해가 빛나는... 끝!








마감도 끝. 6월도 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