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03, 2015

4-2





전 회사 홍보마케팅부에서 함께 일한 아름찡 수현찡 두 언니들
원래 거리낌 없는 성격이지만 이 언니들과 있을 때도 온전히 내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음

(사진 찍는 척 하라고 하니 저러고 있다ㅋㅋㅋ귀염) 









이날도 봉구스 밥버거 (+편집장님, 뜨미)






이날도 봉구스 밥버거 (+구노오빠, 뜨미, 하빈)
봉구스 밥버거는 학생뿐만 아니라 월급이 다 떨어진 직장인들에게도 아주 환상적인 음식이지












집에 가는 길-
요새 자주 먹는 던킨도나쓰 먼치킨 5개 샀더니 무민 봉투에 넣어줬다
귀엽구만 

던킨도나쓰는 (개 오래 전)드라마 '연애시대'를 다시 정주행(정주행만 8번째) 하면서부터 또 먹기 시작했는데 역시 PPL은 무섭다
드라마 보면서 자꾸자꾸 먹고 싶단 말이야
나처럼 한 음식을 꾸준히 못 먹는 입 짧은 사람에겐 작고 다양한 맛에 값싼 먼치킨이 최고임









우리집앞 천에는 작은 공연들이 열리는데 건너편에서 보면 아주 근사한 공연장이 된다
액자 프레임 같기도 하고.











상수에 있는 멋진 펍 그랑죠에서 촬영한 5월호 "메이커 취급소" 촬영
소품은 편집장님이 빌려 주었는데 표범쓰 향대라니...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 흑표범인데.
아 그런데 ㅋㅋㅋ
아무도 이 향대를 다룰 수 있는 사람이 없어 애 먹었다ㅋㅋ결국 잘 쓰지도 못하고 반납ㅠㅠ 











미스터비 촬영 중인데 도중에 태규오빠가 끝내주게 맛있는 핫도그를 사주겠다고 해서 따라간 작은 분식점.
학생들이 태규오빠 보면서 "인간의 조건 봉태규다! 인간의 조건!" 이러는데 뭔가 세대차이가 느껴졌달까...

내게 태규오빠는 영화 품행제로란 말이야 ㅠㅠ 
오빠가 사준 핫도그 맛은 또 먹고 싶을 만큼 정말 맛있었다. 















성수동에 있는 카페 '자그마치'












얼마나 열심히 폰질을 해댔는지 성수오빠가 이 사진을 찍는 줄도 몰랐어.
담날 촬영할 인터뷰이랑 계속 얘기 중이었을텐데 스마트폰 없이 못 사는 현대인이네... 








촬영 !! 
photo by 성수오빠













저번부터 최쿤이 미러에 달린 '뚱이'가 외로워보인다며 하나 더 사야겠다고 얘기한 게 생각나, 최쿤 만날 때 그보다 큰 뚱이를 선물했다.
크기부터 압도하군... 스고이... 

뒷모습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무게를 이기지 못해 자꾸 떨어지는 바람에 빅뚱이는 공간에 앉혀놓았다 크크 귀엽네













우리도 해봤어











오랜만에 명동 나들이
이곳저곳 돌아 다녔다 
h&m 거울은 길게 보이는 규나 









얘가 미췄낰ㅋㅋㅋㅋ두 번째 이런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일부러 그러는 듯ㅋㅋㅋ













성수오빠랑 삼청동 스냅
일부러 눈 감고 있는 거 아님(재수없는거아님)













앨 결혼식 
마감 때 결혼하는 너란 여자...
그래도 사랑하고 축하해!









나름 단정하게 입었지만 대부분 여자 하객은 원피스나 치마를 입었더라고...








같이 와준 내짝꿍 최쿤 
그러나 나의 마감으로 밥만 먹고 뱌뱌루 했음 ㅠㅜ 









결혼식 후- 집에 와서 옷 갈아입으니 고시생이 따로 없었음...











미안.... 난 마감녀야....













5월호 마감 풍경












4월 28-29일 마감이 끝났돠 덩실덩실

그.러.나
다음날 강의 해야한다는 편집장님 말씀에 새벽까지 PPT와 사진자료 간략하게 정리했는데 늦잠 못 자고 한양대 부랴부랴 간 결과는

....휴강
하라라로러러렇리리힣히히








그리하여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편집장님과 드라이브 했다 











이것저것 살피고 고르고 구경하고 먹고 재미있게 다녀왔숩니당! 

게다가 치마랑 바지 득템•_•!!!! 
오길 잘했네 그랴 















4월30일 마지막 날은 브랜드 캉골 룩북을 위해 아침부터 스튜디오로 달려왔다
촬영할 팀은
오전 9시 배드조이스카우트
오전10시 기린
오전11시 솔루션스
오후12시 오케이션

이렇게 4팀 입니다르! 












기린, 솔루션스와 기념 사진 끝
5월 4일 러버소울만 촬영하면 완료!







이번 달도 숨가쁘게 달려왔네
뒤늦은 4월 2차 포스팅은 여기까지! 

그럼 안녕 뿅뿅






2 comments: